법무부 '마약 근절' 포스터

작성일
2023.04.13
조회수
25314
담당부서
대변인실
담당자
김혜빈
공공누리
4유형
법무부 '마약 근절' 포스터  첨부 이미지

총 두페이지 입니다. 각 한페이지씩 마약 근절 캠페인 포스터 입니다.  마약근절 캠페인에 관련된 포스터입니다.  런던올림픽 체조 금메달 리스트 양학선이 모델입니다.  양학선 선수가 체조복을 입고 화이팅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텍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약으로부터 안전한 사회 우리모두가 함께 지켜 나갑니다 소리 없이 스며들고 있는 마약으로부터 소중한 사람 행복한 일상을 지킵니다.  강력한 마약단속, 재활과 치료 예방교육을 통한 마약청정국으로의 힘찬 도약 법무부가 함께 합니다.


두번 째 페이지 입니다.  양학선 체조 선수가 양복을 입고 발차기를 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텍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약으로부터 안전한 사회 마약이 우리의 일상에 급격하게 침투하고 있습니다. 나의 가족 이웃의 안전과 행복을 지키려면 마약을 단호하게 타파하려는 우리 모두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강력한 마약 단속, 재활과 치료, 예방교육을 통한 마약청정국으로의 힘찬 도약 법무부가 함께 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이전글
[알기쉬운 법무정책] 스토킹범죄자에 대한 처벌을 강화하겠습니다 2023-04-06 15:50:59.0
다음글
보이스피싱 범죄 끝까지 잡겠습니다 2023-04-17 13:35:38.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