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교도소 심석민 주임님

작성자
박미라
작성일
2024.06.18
조회수
194
저는 목포교도소에 남자친구가 수번201로 현재 복역중이라 늘 편지를 받고있습니다.늘 힘들고 고단한 징역살이지만 , 진심으로 감사하며 존경하는 분에 대한 얘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한번도 교도관님에 대해서 언급을 안했던 사람이라 정말 선한 영향력이 너무나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분성함은 심석민 주임님 입니다.제주에서부터 뵈어온걸로압니다. 이분의 인품은 계속 들어왔지만 목포에서도 선행과 , 진심으로 대해주시는 얘기를 듣고 감명받아 이렇게 꼭 칭찬과 감사드리고 싶습니다.교도소라는곳은 죄를 짓고 들어와서 그런지 아무래도 기계적으로 죄소자들을 대하는 교도관님도 많은걸로 압니다. 물론 목표교도소는 아닌거같습니다.그중 에서도 심석민 주임님이 인간적으로 대해주시는 부분은 다른많은 교도관님들 귀감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인간적으로 대해주심에 감명을 많이 받습니다.이분처럼 죄소자들이 칭찬많이 하는분은 분명 특별히 심석민 주임님의 노력과 높은 인품이 분명 공존한다고 봅니다. 진정한 교화란 심석민 주임님의 모습아닐까요??상대방을 좋은사람으로 만드는 그런 힘을 가진 교도관님 . 오늘도 편지에는 주임님 얘기가 가득합니다. 진심으로 돌봐주셔서 제가 대신 감사드립니다. 교도관님을 존경하는 이들이 있으니 업무가 힘들지만 늘 힘내시길바랍니다.

심석민 주임님 가슴깊이 감사드리고 존경합니다.
이전글
법무부 서울보호소 사회봉사팀 직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2024-06-18 15:50:15.0
다음글
부산구치소 보관금 담당자 박광덕 교위님 칭찬하고 싶습니다. 2024-06-18 23:21:40.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