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구치소 관계자분들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이현주
작성일
2023.05.26
조회수
236
안녕하세요.
부산구치소에서 1년 생활하다 안동교도소로 넘어간 5306 김혜*의 딸입니다. 어머니가 재판하는동안 구치소에서 지내면서 심적으로는 매우 힘들었지만 구치소내에 좋은분들이 많이 도와주시고 마음써주셔서 생활하는데 불편함없이 잘지낼수 있었습니다. 매번 면회갈때마다 주임님들이 너무 잘해주신다고 하셔서 한결 안심이 되었습니다. 힘든시간 견딜수있게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김현경 주임님, 박선영계장님, 지은지 주임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외 몇분 더 계시다 들었는데 성함이 기억이 안나네요...
제가 면회갈때마다 만났던 민원실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물어볼때마다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강대국님 항상 친절히 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모든분들이 애써주시고 도와주셔서 안에 있는 수감자들이 그다마 힘을 낼수 있을것 같아요~ 부산구치소 직원분들 모두 감사드리며 칭찬 드리고 싶습니다!!
이전글
수원구치소 교정공무원 이신 이지은 계장님 감사드립니다. (아내가 쓴 감사 수기를 남편인 제가 홈페이지에 옮깁니다.) 2023-05-25 19:44:56.0
다음글
현대건설 사기분양, 대법원 확정 판결 2023-05-26 17:39:58.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