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법무부장관, 국제상설중재재판소 방문

작성일
2023.03.13
조회수
311
담당부서
대변인실
담당자
조현아
공공누리
4유형
한동훈 법무부장관, 국제상설중재재판소 방문  첨부 이미지

총 다섯 장으로 이루어진 카드뉴스 입니다. 한동훈 법무부장관, 국제상설중재재판소 방문 관련 카드뉴스입니다. 한동훈 법무부장관과 마르신 체펠락 사무총장 등 관련 관계자들과 회의를 하고 있는 이미지입니다.두번 째 장입니다. 한동훈 장관과 마르신 체펠락 사무총장이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텍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한동훈 장관은 3월 10일(현지 시각) 네덜란드 헤이그에 있는 국제상설중재재판소를 방문하였습니다. 국제상설중재재판소는 중재를 포함한 다양한 국가 간 분쟁의 평화적 해결을 지원하기 위해 국제분쟁의 평화적 해결을 위한 협약에 근거하여 설립되었으며, 국제적으로 중요한 다양한 국제분쟁사건의 사무국으로 활동. 전 세계 백 이십이개 국가가 가입되어 있고, 한국은 이천년 이월. 협약에 가입하였으며, 현재 중재재판소의 분소를 한국에 유치하기 위한 협의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세번 째 장입니다. 장관과 사무총장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사진입니다. 텍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르신 체펠락 사무총장으로부터 중재재판소의 역사와 운영방식, 국제분쟁에서의 중재재판소의 유용성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향후 중재재판소의 소재지 협정 체결을 위한 협의를 계속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날 회담에는 마르신 체펠락 사무총장 외에도 리스 보스만 선임 법률자문관 등 재판소 자문관들이 배석하였습니다.네번 째 장입니다. 장관과 사무총장의 사진으로만 이루어져있습니다. 이야기를 나누거나 함께 걷고 있거나 한 세장의 사진입니다. 다섯 번째인 마지막 장입니다. 텍스트는 없고 두장의 사진으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위에는 장관과 사무총장이 이야기를 나누는 사진이며 아래에는 관계자 열명의 단체 사진입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이전글
한동훈 법무부장관, 네덜란드 법무안전부(이민장관) 방문 2023-03-13 09:40:50.0
다음글
한동훈 법무부장관, 국제형사재판소 방문 2023-03-13 09:47:29.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