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법무부장관, 네덜란드 법무안전부(이민장관) 방문

작성일
2023.03.13
조회수
289
담당부서
대변인실
담당자
조현아
공공누리
4유형
한동훈 법무부장관, 네덜란드 법무안전부(이민장관) 방문 첨부 이미지

총 세장으로 이루어진 카드뉴스 입니다.  한동훈 법무부장관이 네덜란드 법무안전부 이민장관을 방문 관련 카드뉴스입니다. 두번 째 장입니다. 한동훈 법무부장관과 에릭 반 데르 버흐 이민장관의 사진입니다.  텍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한동훈 법무부장관은 어제 네덜란드 딜란 예실괴즈 제거리우스 법무안전부 장관과 회담한데 이어 현지 시각인 삼월 십일 법무안전부의 에릭 반 데르 버흐 이민장관과 회담하였습니다.  네덜란드 법무안전부에는 부를 대표하는 법무안전부 장관, 법적 보호 장관, 이민장관 등 세명의 장관이 있으며, 이민장관은 이민 업무에 대한 정치적 책임을 지는 정무직입니다. 세번 째인 마지막 장입니다.  사진은 관계자들이 회의를 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텍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두 장관은 이민, 난민 등 국가 간 인구 이동의 문제는 전 세계가 겪고 있는 글로벌 이슈임을 공감하고, 이에 대처하기 위한 양국 간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하였습니다. 오늘 회담에는 에릭 반 데르 버흐 이민장관 외에도 에우케 파버 국제이민 담당 부차관보, 카린 모젠레크너 네덜란드 외교부 아태국장 등 법무안전부 및 외교부 간부들이 배석하였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이전글
한동훈 법무부장관, 네덜란드 법무안전부 방문 2023-03-10 15:13:07.0
다음글
한동훈 법무부장관, 국제상설중재재판소 방문 2023-03-13 09:43:12.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