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법무부장관, 네덜란드 법무안전부 방문

작성일
2023.03.10
조회수
305
담당부서
대변인실
담당자
김수진
공공누리
4유형
한동훈 법무부장관, 네덜란드 법무안전부 방문 첨부 이미지

총 여덟 장으로 이루어진 카드뉴스 입니다.  한동훈 법무부장관, 네덜란드 법무안전부 방문에 관한 카드뉴스입니다. 사진은 한동훈 법무부장관과 네덜란드 법무안전부 장관 관계자들이 회의하고 있는 모습의 이미지입니다. 두번 째 장입니다.  사진은 한동훈 법무부장관과 딜란 예실괴즈 제거리우스 장관 사진입니다. 텍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한동훈 법무부장관은 현지 시각 삼월 구일 네덜란드 이민정책 주무부처인 헤이그 소재 법무안전부를 방문하여 딜란 예실괴즈 제거리우스 장관과 회담하였습니다. 입니다. 세번 째 장입니다.  사진은 한동훈 장관과 델란 예실괴즈 제거리우스 장관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사진입니다.  텍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두 장관은 전체 인구의 이십 육퍼센트가 이민배경으로 구성되었음에도 사회통합에 성공한 네덜란드의 경험과 그간 아시아에서 한국이 축적한 이민 정책 경험 및 노하우를 상호 공유하고 향후에도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하였습니다. 딜란예실괴즈 제거리우스 장관은 튀르키예 앙카라 출신 이민 일세대이지만 현재 네덜란드의 이민정책을 총괄하는 법무안전부 장관으로 근무 하고 있습니다. 네번 째 장입니다.  관계자들이 회의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텍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날 양국 회담에는 딜란 예실괴즈 제거리우스 장관 외에도 법무안전부에서 국제협력을 담당하는 롭 하위저  유럽·국제협력과장을 비롯한 법무안전부 주요 간부들이 배석하였습니다. 입니다. 다섯번 째 장입니다.  사진은 한동훈 법무부장관과 이민귀화청 로디아 마스 청장과 악수를 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텍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법무안전부 장관과의 회담과 별도로, 같은 날 법무안전부 산하 이민행정 전담 집행기구인 이민귀화청을 방문하여, 로디아 마스 청장과 회담하였습니다. 입니다. 여섯번 째 장입니다.  사진은 한동훈 장관과 로디아 마스 청장 등 관련 관계자 들이 회의를 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텍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자리에서 한동훈 장관과 로디아 마스 청장은 양국의 유학생 유치 정책, 사회통합 정책 등 이민정책 현안을 공유하고, 앞으로도 양국 간 이민정책 관련 교류·협력을 이어나가기로 하였습니다.  입니다. 일곱번 째 장입니다. 텍스트로만 이루어진 장입니다.  네덜란드 법무안전부에 대한 설명입니다.  개요입니다.  명칭은  Ministry of Justice and Security이며 장관은 딜란 예실괴즈 제거리우스로 이천이십이년 일월부터 현재까지 입니다 . 튀르키예 앙카라에서 태어나 네덜란드로 이민 온 이민 일세입니다.  연혁입니다.  이천십이년부터 제이차 마크 루터 내각 출범과 함께 공정하면서 제한적인 그리고 사회통합을 목표로 하는 이민정책 기조 하에 내무왕실부 소관하는 이민난민 업무를 법무안전부로 이관하여 오늘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주요임무는 범죄 예방 및 범죄 피해자 보호이고 공공안전을 위한 법집행 및 대테러 활동 등을 담당하는 기관으로 이민정책의 주무부처입니다.  이민행정 집행은 법무안전부 산하인 이민귀화청에서 수행하고 있으며 인원은 사천 칠백여명입니다.  헤이그 본부와 전국 이십육개 사무소가 설치되어 있어 외국인 체류심사, 국적 난민 등 우리의 지방 출입국 외국인관서와 유사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장인 여덟 번 째 장입니다.  사진은 강이 흐르고 있으며 풍차가 돌아가고 있는 사진입니다.  텍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민자 현황입니다. 네덜란드 전체 인구 천 칠백 육십 만명 중 이민배경 인구는 사백오십칠만여 명으로 전체 인구의 약 이십육퍼센트에 해당합니다. 출처는 네덜란드 통계청으로 이천이십이년 일월 버전입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이전글
한동훈 법무부장관, 프랑스 내무·해외영토부 방문 2023-03-09 16:48:30.0
다음글
한동훈 법무부장관, 네덜란드 법무안전부(이민장관) 방문 2023-03-13 09:40:50.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