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 박기량, VJ특공대 더빙 보다 어렵다는 법무정책 더빙 도전기 | 법tv

법무부 새정부 업무보고! (본편 바로가기 : https://youtu.be/AiwnKoX1KD4)
딱딱한 업무보고를 재미있게 설명 해달라는 부탁에
대한민국 대표 성우, 박기량이 도전장을 내밀다!

VJ특공대 더빙보다 더 어렵다는 한마디를 남기게 한
법무부 업무보고 주요정책 더빙 현장을 지금 공개합니다!


※ 영상 스크립트


(00:00) (vj특공대 한 장면으로, 3분할 화면에 짬뽕이 컷컷 등장한다. 익숙한 박기량 성우의 내래이션이들린다.)

짬뽕위에 해물이 아니다, 불고기가 사정없이 올라가 있으니, 이런 짬뽕 본 적 있슈? 난 없슈~!


(00:06) (성우 박기량, 파란색 야구모자와 코스크를 하고 마이크 앞에 앉아 대본을 보며 내래이션 연습을 한다)

형식적인 업무 분리가 아니다~ 이주정책을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는 심도깊은 연구를 진행하고... 하아, 딱딱하다..


(00:14) (법무부 관계자, 박기량 성우에게 말한다) 선생님 애드립 마구 해주셔도 돼요~
(박기량 성우 대답한다) 아 그래요? 네, 제 맘대로 해보겠습니다~


(01:18) (박기량 성우 녹음 시작한다) 법무부가 7월 27일 진행한 업무보고를 통해 밝힌 더 새롭고, 더 따뜻하고, 더 엄정하며 더 공정하고 더 안전한 5대 핵심추 과제! 현재의 촉법 소년 연령 기준이 만들어진 건, 헐!
내가하냐? 네가 하냐?


(각각 다른 버전으로 연기한다) 어이가 없네? 어이가 없네... 어이가 없네!!


(리듬 타며) 씹고 뜯고 맛보고!


더, 더, 더, 업~~~!


(경쾌한 목소리) 간편하게 접속해서 편리하게 슈웃~~ 골이에요, 골, 골, 골!!


지금 제시한 정책 중에서,
(여성스러운 목소리로) 어우, 딱 내스타일이야~~



국민의 관심과 응원이 함께라면 좋은 정책이 콸콸콸!


(01:04) (녹음을 끝낸 성우 박기량이 일어나 나가면서 말한다. 화면에서 완전히 벗어난 채, 목소리만 들린다.)

이야, 이거 VJ특공대보다 더 힘드네 이거... 아니 이게 사실은 좀 딱딱한 거라, 관계자 분들도 좀 지루해 하잖어, 그러니까 재밌게 하면 좋기야 좋죠~ 좋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