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출입국 외국인청_ 최소리 공무원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서동선
작성일
2023.05.17
조회수
138
외국인 배우자의 갑작스런 본국 사정에 저는 혼란스런 마음을 다잡고 1345에 문의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번 전화후에 답변은 관할 출입국 외국인청에 방문하여 담당공무원에게 상담을 받으라고 하였습니다.
저는 급히 인천출입국 외국인청을 방문하여 오랜 기다림 끝에 최소리 공무원님을 뵙게 되었습니다.
최소리 공무원님은 저의 상담 내용을 들으신 후 검토 후 저에게 법적인 테두리 안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안내해 주셨습니다.
저는 기본적인 내용을 알고 있던 사항이라 최소리 공무원님이 해주실 수 방법이 최선이라는 것을 알고 너무나 감사한 마음뿐이었습니다.
법적인 테두리 및 절차에서 최선의 방법을 찾아 민원인의 당장의 급한 마음을 진정시켜 주시고, 저 또한 외국인 배우자에게 최선을 다해 노력했다는 모습을 보여주고 대한민국 법무부에 감사한 마음을 갖게 되도록 하여 흐뭇했습니다.
다시한번 최소리 공무원님께 감사드리며, 칭찬의 글을 올립니다.
이전글
서울남부출입국사무소 관리과장님을 칭찬합니다. 2023-05-17 00:04:21.0
다음글
인천출입국 외국인청 황지니님 매우 칭찬드려요 2023-05-18 18:29:58.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