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여자교도소 서효선주임님 너무 감사하고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드리겠습니다.

작성자
최영모
작성일
2023.06.04
조회수
300
ㅁ 추천인
- 소속 :
- 직급 :
- 성명 :
ㅁ 피 추천인
- 소속 :
- 직급 :
- 성명 :
ㅁ 추천사유 :
ㅁ 업무관련 주요실적 평가 :
ㅁ 보유자격증 및 학위 내역 :
ㅁ 주요 특기 :서효선주임님.
안녕하세요.저는 998번 강미라수용자 보호자인 최영모라고 합니다.
말씀드리기 전 먼저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먼저 올립니다.

사실 미라한테서 사고소식부터,사고이후 서주임님께서 미라한테 해 주신 사후조치까지 얘기를 들었답니다.물론 다쳤다고 했을 때는 걱정도 많이 했습니다만 다행히 심하지 않다고 해서 지금은 안심하고 있습니다만. 제가 이렇듯 굳이 서효선주임님께 감사함을 전하는 이유는 지금 사회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련의 분위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정상이 오히려 비정상이 되고,부정이 긍정이 되어버리고,부실대응이 화두가 되어버리는 지금의 현실속에서 미라의 사고이후 서주임님께서 미라에게 내려준 조치는 그냥 넘기기에는 보호자인 제 입장에서는 너무나 고맙고 특수한 환경속,열악한 환경속에서 정말이지 일반적인 조치가 아닌 정말이지 사명감을 가지고 직무에 충실하는 사람에게서만이 나올수 있는 조치가 아닌가 싶어서 그냥 넘길 수가 없다는 생각으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어느곳에서,어느 자리에서 무슨일을 하든 신분에 관계없이 존경받아야 할 상황이 생기면 당연히 거기에 대한 현실적인 댓가도 따라야한다는게 저의 생각입니다.
가족,친지를 수용기관에 보내놓고 걱정하고 가슴 졸이는 저를 비롯해서 다른 모든 수용자 가족들의 마음 또한 저와 다르지 않을겁니다. 서주임님이 미라 곁에 계서서 그나마 안심이 됩니다. 끝까지 미라 부탁드리고 다시한번 고개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제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 항상 서주임님 건강이 우선이고 가족분들의 건강이 우선입니다.항상 건강하시길 기원드립니다.감사합니다. 최영모 배상
이전글
남부구치소 이영수 교도관님 감사합니다 2023-06-01 23:16:08.0
다음글
전주교도소 직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2023-06-07 13:31:58.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