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의 마음을 대변해주시는. 동부구치소 교도관님

작성자
박정훈
작성일
2023.05.20
조회수
291
ㅁ 추천인
- 소속 : 서울시민
- 직급 : 삼촌
- 성명 : 박정훈
ㅁ 피 추천인
- 소속 : 동부구치소 지인등록 , 공무상서류, 보관품
- 직급 :
- 성명 : 주은희계장님, 강희철교사님, 김봉섭교사님
ㅁ 추천사유 : 어디서부터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면 다가오셔서 물어보고, 적극적으로 도와주시니 늘, 감사드립니다. 보관품실에 정윤석 교사님 ,강희철 교사님께서도 책 몇권이 들어 갈 수 있는지 잘 체크해주셔서 무거운 책들을 또 가지고 와야하는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특히 디지털약자이신 저희 어머님이 키오스크에서 어찌할 줄 모르고 계실 때 지인등록 접수처에 계시는 주은희 계장님께서 천천히 가르쳐 주시는 모습은 감동이었습니다. 지인등록접수처 교사님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공무상서류에 계시는 김봉섭 교사님께서도 서류에 필요한것들을 체크해주시고, 무엇을 준비하여 가지고 오라는 자세한 첨부 설명에 손쉽게 서류를 받을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ㅁ 업무관련 주요실적 평가 :
ㅁ 보유자격증 및 학위 내역 :
ㅁ 주요 특기 :
이전글
광주교도소 응대,전화 불친절 2023-05-19 14:03:13.0
다음글
목포교도소 김기창 총무과장님 머리숙여 진심 감사합니다 2023-05-24 13:57:12.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